3단배너 배너 닫기

뷰티 매거진

뷰티 매거진 입니다.



피부는 지쳤다!



 


최근 가습기 살균제와 생리대 파동 사건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유해 화학성분에 경각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음식이나 생필품은 물론 화장품, 의류 등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 없을 정도로 유해화학성분은 우리 생활 깊숙이 침투해 있습니다.

특히 유해 화학 성분에 저항할 방법이 없는 우리의 피부는 이러한 상품들의 홍수 속에 너무나 지쳐버렸죠.

 

그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 바로 천연화장품입니다.

 


천연 화장품, 다 좋은가요?

 

천연 화장품이란 식물성 천연성분을 사용한 화장품입니다.

 

때문에 ‘진짜천연 화장품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만들기 때문에 어린 아기부터 어른은 물론 민감성 피부와 임산부들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천연성분으로만 제조한 화장품에도 약점(진짜 조금)은 있습니다.

 


첫째, 천연성분으로만 제조한 제품은 사용기한이 짧습니다.



 

천연화장품은 화학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패와 변질에 쉽게 노출되는 약점을 가질 수밖에 없죠.

이것이 천연 화장품의 사용기한이 일반 화장품에 비해 짧은 이유이며, 일반 혹은 대부분의 천연 화장품 회사들이 천연 성분과 화학 방부제를 함께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둘째, 천연성분의 가공에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값싼 화학성분을 사용한 화장품에 비해 천연화장품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게 느껴집니다.

또한 같은 이름의 천연원료라도 어떠한 공정을 거쳐 제조했느냐에 따라 제품의 질과 안정성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일반 화장품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천연 화장품은 가격경쟁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고,

소량의 천연 성분과 값싼 화학 성분을 함께 사용한 무늬만 천연화장품이 많이 생산됩니다

 


셋째, 제품의 제형과 사용감 및 향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학 성분을 사용한 일반 화장품의 쫀득한 제형과 향기, 매끄러운 발림성에 길들여져 있습니다.

하지만 천연화장품에서는 이런 가공된 느낌을 표현해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일반 화장품에 익숙한 사용자들이 처음 천연화장품을 접했을 때 낯설게 느끼기도 합니다.

 

이런 차이와 어려움으로 시중의 천연화장품들은 ‘진짜’ 천연이 되기를 망설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뷰티클로는 어떨까요?

 

뷰티클로는 천연의 약점은 천연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화장품은 일회성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부패와 변질을 최대한 억제해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래서 많은 화장품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사용해 방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뷰티클로는 나무, , 열매, 잎과 같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추출물의 항균 능력을 통해 화장품을 천연 방부하고 있습니다.

항균 능력을 가진 천연 성분들은 부패와 변질을 충분히 억제하고, 피부를 자극 없이 관리해 주기 때문이죠.

 

가격적인 면에서도 뷰티클로는 마케팅, 광고 등의 불필요한 부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 착한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뷰티클로는 에코서트, IOS 등 공인기관에서 인증된 성분들과 높은 기술력으로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만을 제조/판매합니다

뿐만 아니라 편안한 사용감을 위해 여러 가지의 천연 원료들의 배합하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실제 사용해 보시면 놀라실 겁니다. 샘플 신청하기 클릭)



 

소량의 유해 화학성분을 사용한다면 분명 일반화장품처럼 매끄럽게 발리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뷰티클로는 그 작은 타협을 허용하는 순간부터는 ‘진짜’ 천연화장품이 될 수 없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뷰티클로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서,

전제품에 피부 유해화학성분은 물론 유해의심성분까지 모두 배제하였습니다.

 

그리고 고객분들께 약속 드립니다.

뷰티클로는 앞으로도 절대, 파라벤, 화학계면활성제,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피이지, 알코올, 실리콘, 색소향료, 동물 실험 원료 등

유해 화학 성분, 유해 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쳐다도 보지 않겠습니다.)

 

천연화장품이 다 좋은가요?

아니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짜’ 천연 화장품 뷰티클로는 어떠신가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