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클로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분들께 드리는 글* 뷰티클로 대표이사 이원주입니다.
작성자 뷰티클로 (ip:)

뷰티클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는 뷰티클로의 대표이사 이원주 입니다.


너무나 혼란스런운 정국에 국민의 한사람으로 마음이 아프고 속상한 마음입니다.

원칙과 소신이 있는 사회와 세상을 만들고 싶어 기업을 운영하면서 청년실업률 문제의 아픔과 여러 사회문제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누구나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고 성실하고 노력만 하면 큰 부는 아니더라도 살기좋은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현실을 마주하면서....현실은 그러지 못해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리더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기업의 리더로써 그 무한한 책임감에 다시 한번 초심을 잃지 말자 하고 다짐 하고 있습니다.

원칙과 철학이 있는 브랜드 뷰티클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6년 병신년 한해도 이제 한달 밖에 안남은 12월이 되었습니다.

지난 2016년도는 뷰티클로와 임직원 모두에게는 뜻깊은 한 해 였던거 같습니다.

빠르지 않더라도 뷰티클로는 저희만의 철학을 가지고 조금씩 시장과 고객분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화장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방식을  무차별적인 광고를 하고 가격을 비싸게 만들어 놓고 할인을 하는 방식으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등에서 많이는 팔 수는 있지만 뷰티클로는 조금 다른 길을 가려고 그래서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문화를 만들고

그리고 제품하나 판매하는 그런 회사가 아닌 첫 화장품은 우리의 제품은 아니였지만, 모든 사람들이 마지막 화장품은 뷰티클로를

사용하게끔 하는것이 소망이며, 오랫동안 고객분들과 같이 소통하고 성장하는 기업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뷰티클로를 만들고 움직이는

임직원분들 모두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는 기업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제품을 출시하고 시장의 반응을 살피고, 최대한 많이 판매하여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영리를 추구하는 기업의 존재 이유이기도 합니다.

혹자는 그런말을 합니다. 가장 많이 팔린제품이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그래서 무조건 그냥 싸게 과포장해서 팔아야 한다고

틀린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이 팔리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도 상당수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진심은 통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고객에게 100%만족을 느끼게 한다는 것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저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과 저자극으로 생산을 하여도 개개인마다의 피부 편차와 기본적인 생활패턴 및 환경등으로 맞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귀를 귀울여 제품에 대한 보상 및 프로그램으로 해결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도 제품 출시 초반엔 비싼원료와 성분으로 이렇게 제조하여 판매하면 이정도의 가격은 당연하게 받아야 하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남들이 시도 하지 않는 원료로 수많은 테스트를 하고 나름의 보상이라고도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가 그리고 뷰티클로가 가지고 있는 철학과 충돌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더 좋은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더 건강한 화장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소비문화를 만들고 싶은데.....

그래서 제품을 출시하기 전 개발단계부터 연구원들과 그리고 재무회계부서들과 공방을 계속 해 나가고 있습니다.

연구소의 연구원들은 제조 원가가 너무 높고 테스트기간도 오래 걸려서 오히려 손해라 하였지만 출시한 제품도 있습니다

우리가 이익이 조금 남아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으면 그리고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으면 시간이 해결 해주리라 생각합니다.



뷰티클로는 저희들이 만드는 기업이 아닌 뷰티클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같이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뷰티클로는 항상 고객분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제품의 건의사항(장단점)을 겸허하게 듣겠습니다.

뷰티클로의 좋은 제품을 앞으로 계속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사용하시고,  주변에 많은분들에게 뷰티클로를 칭찬해주시고 소문을 내주시면,

그에 대한 뷰티클로는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화장품을 제조 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여러분들에게 판매하고 그수익의 일부분을

주변에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 함께하겠습니다.

기업의 이익은 일방누구의 이익이 아닌 모두의 이익으로 돌아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16년은 뷰티클로에게 좋은일이 많았던 한 해 였습니다.

서울시에서 우수브랜드 어워드에서 전제품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기술력,상품력,가격경쟁력까지 갖추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2016년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서울시 우수브랜드시상식에서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모든것은 뷰티클로에 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어서 가능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모범적이고 좋은 화장품 ,건강한 기업문화 ,함께하는 공동체를 형성하는 뷰티클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 12. 1              
(주)뷰티클로  대표이사 이원주배상

  • 2017-11-21
  • 30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