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FAQ Top 12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 배송지 주소 변경 방법 안내]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배송지 주소 변경을 원하신다면,

뷰티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아이디/성함, 변경원하시는 주소를 남겨놓아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단, 주문 제품 출고 이후 배송 주소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할 때 쿠폰 적용 방법이 궁금해요~!


[쿠폰 적용 방법]





*쿠폰을 적용하면 새 창이 뜨며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해외 배송/군부대 배송도 되나요~?

해외 배송

뷰티클로의 제품을 배송하는 CJ 대한통운의 경우, 국외로의 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해외배송이 필요하신 고객님들의 경우께는 타 배송사를 통해 제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군 부대 배송

해당 군 분대에서 CJ대한통운 택배의 출입이 가능한지 확인해주세요.

CJ 대한 통운 택배 불가일 경우, 물건을 맡길 수 있는 위병소의 주소를 입력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주소일 경우, 배달이 일절 되지 않습니다.

뷰티클로 고객센터(02-430-9275) 혹은 뷰티클로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고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 방법]

1) 비회원도 구매 가능
2)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 선택 후 ‘BUY NOW’ (바로 구매) 혹은 ‘ADD TO CART’ (장바구니)를 클릭
2.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 클릭 후, 정보 입력 후 결제하면 주문 완료

*비회원의 경우, 뷰티클로의 각종 이벤트 참여와 적립금, 쿠폰 사용이 어렵습니다.


★배송비/상품 출고일이 궁금해요~!

[배송 관련]


1) 배송업체 : CJ 대한통운 (제주도 지역 : 우체국 택배)


2) 배송지역 : 전국


3) 배송비 : 회원 등급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상이 (실결제 금액 3만원 이상 무료배송)

4) 배송일정 -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제품 당일출고
             - 금요일 오후 3시 이후의 주문 건부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문 건은 돌아오는 영업일에 출고
             - 금요일에 발송된 물품의 경우, 지역에 따라 토요일에 수취 가능


5) 배송기간- 출고 후 평균 3일 이내 수령 가능
               (도서 산간지역 혹은 배송업체 사정이나, 제품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 탈퇴 하고 싶어요~!

[회원 탈퇴 방법]

회원 탈퇴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배너바에 위치한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 우측 맨하단 회원탈퇴 클릭] 하시면 됩니다.

단, 회원 탈퇴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하며 모바일에서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PC버전으로 변경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제공된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바로 소멸됩니다.

pc이용이 불편하신분들은 별도로 고객센터로 탈퇴의사 남겨주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



★임산부와 아기도 사용 가능한 제품 인가요~?

저희 뷰티클로 제품은 유해성분 없이 엄선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순하고 착한 화장품으로
임산부와 아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아기뿐만 아니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자극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회원정보 수정]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우측 배너바에 위치한 ’사람 이모티콘’ 클릭 후, 좌측에 위치한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누른 후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상시 수정 가능하며, 상품 배송과 관련된 연락처, 주소가 변경된 경우 필히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홈페이지 상품 후기 작성 방법]



1) 마이페이지( MY PAGE)클릭 후, 주문내역조회(ORDER)를 클릭해주세요.



2) '구매 후기' 버튼을 클릭 하면 리뷰쓰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모바일에서 상품 후기 작성 방법]


1) 메인화면의 메뉴 바를 클릭 합니다.


2) 로그인 이후 마이페이지( MY PAGE)클릭 후, 주문내역 조회 선택 해주세요.


3)주문내역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추가사항]

구매 후기의 적립금은 10글자수 이상의 후기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후기 500원

포토후기 1,000원

월간 베스트 후기 10,000원 3명 선정




>리뷰 작성 시
-기타제품군(미스트공병,포밍펌프,솜등)은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 효능, 효과가 검증되지 않은 글
- 악성 비방 글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 
- 기타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부적절한 글

위와 같은 경우의 글은 예고 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상품 후기 적립금은 반환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고 싶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1) 로그인 화면 하단에 위치한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누른 후,
   -아이디 찾기 : 이름, 가입 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이름, 가입 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주문 후, 상품 변경 또는 취소 하고 싶어요~!

[주문 후, 상품 변경 or 취소]

1) 주문 상태가 출고 전(입금대기, 입금완료)일 경우에만 상품 변경&주문 취소 가능
2)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배송중일 경우 상품이 출고 된 이후이기 때문에 상품 변경&주문 취소 불가, 진행 원할 시 교환or반품 택배비 고객 부담
3) 주문리스트에서 주문 취소 가능


★무통장 입금&현금영수증 발행이 궁금해요~!


[무통장 입금]

카드 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등이 아닌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실 경우, 해당 은행에서 입금 데이터를 전달받기까지 약 1시간 내외가 소요됩니다.
(은행에 따라 최대 3~4시간까지 소요)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하고 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해주셨다면, 은행에서 데이터를 전달 받은 후 자동으로 결제완료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더 많은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에는 자동입금처리 과정에서 누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02-430-9275)로 연락주시면 수동으로 결제완료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 완료하신 후 [사람 이모티콘 > MY PAGE > 주문번호 클릭 >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하시면 발행 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